[한스경제=고예인 기자] 프리미엄 수분 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피부 갈증 해소 수분 에센스 ‘워터뱅크 에센스’ 샘플링 이벤트를 아리따움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샘플링 이벤트는 16일부터 오전 9시부터 네이버 검색창에 ‘아리따움 워터뱅크’를 검색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라네즈 워터뱅크 샘플 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워터뱅크 에센스 10ml,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10ml으로 구성된 ‘라네즈 워터뱅크 갈증해소 키트’를 배송비 제외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준비된 샘플링 수량은 총 3천개로, 샘플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가 종료된다.

후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에 샘플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된다. 샘플이 발송되는 18일부터 30일까지 사용 후기를 SNS에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필수 해시태그와 인증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또한, 후기 이벤트 참여 고객 가운데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 한정판 홀로그램 에코백과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 리미티드 워터뱅크 에센스 본품 등을 증정한다.

해당 기간 중 아리따움몰 기획전 내 라네즈 영상을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워터뱅크 에센스’ 본품을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지급,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의 라네즈가 '워터뱅크 에센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는 2002년 론칭 후 17년 간 고객에게 사랑 받아온 수분 에센스로 연간 10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한편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는 라네즈의 독자적인 ‘오션브루’ 공법으로 케일, 가든 크레스, 비트, 브뤼셀 스프라우트, 아티초크, 라마빈 등에서 추출한 ‘그린 미네랄 워터’를 사용했다. 저온에서 추출한 그린 미네랄 워터는 수분 충전 및 장벽 회복을 도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라네즈만의 워터지퍼 기술로 수분을 꼭 잡아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바르는 순간 수분이 터지는 ‘워터 스플래쉬’ 포뮬러는 높은 수분감과 보습감을 부여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70㎖)는 4만원대, 미스트(150㎖)는 2만5000원대, 퀵 하이드로 펜(4㎖)은 1만원대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