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사옥 전경./ 공사 제공

[한스경제=김두일 기자]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가 오는 29일 파주선유산업단지 및 안성원곡물류단지 내 지원시설용지에 대한 입찰신청을 받는다고 16일 밝혔다.

공급대상용지는 파주선유산업단지 1필지, 안성원곡물류단지 3필지로 필지별 공급면적은 504~769.5㎡이며, 공급예정가격은 제곱미터(㎡)당 63만~90만원 수준이다.

이번 입찰은 일반 실수요자를 대상으로 하는 경쟁입찰방식으로 공급되며, 파주선유산업단지는 2년 무이자할부, 안성원곡물류단지는 1년 유이자할부(3%) 조건으로 진행된다.

특히 파주선유산업단지의 경우 약정대금을 약정일보다 미리 납부하는 경우 2.5%의 선납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입찰을 원하는 이는 오는 4월 29일 경기도시공사 토지분양시스템(http://buy.gico.or.kr)을 통해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과 입찰서를 제출하면 된다. 낙찰자와는 5월 4일부터 8일까지 용지매매계약을 체결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http://www.gico.or.kr) 및 토지분양시스템을 참조하거나 산단관리부(031-8012-762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파주선유산업단지는 파주LCD산업단지의 협력단지로 조성된 일반산업단지로서 92개 산업시설용지가 모두 분양된 상태다. 안성원곡물류단지는 평택?음성간 고속도로 서안성IC에서 반경 2㎞이내에 위치해 있으며, 단지 내에는 홈플러스, 데상트코리아 등의 업체 물류센터가 입지해 있다.

김두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