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경수진이 스페셜 캠핑에 나선다.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집순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스페셜 캠핑에 나선 경수진의 하루가 펼쳐진다.

휴일을 맞은 경수진은 아침부터 분주하게 온 집안을 돌아다니며 바쁜 시간을 보낸다. 열정을 불태우며 이색 캠핑 준비에 돌입해 에너지 가득한 모습으로 안방극장까지 활기를 불어넣는다.

등산복과 선글라스로 만반의 준비를 한 경수진이 향한 곳은 다름 아닌 테라스. 도심 속 힐링을 즐기기 위해 테라스 캠핑에 나선다. 이어 ‘경반장’의 영혼의 단짝 드릴이 어김없이 등판해 1인용 텐트를 뚝딱 만들어내는 금손 능력치로 시선 강탈에 나선다. 

이어 경수진은 주방 집기류도 자급자족에 나서며  경반장의 명불허전 손재주를 보여준다. 이날은 특별히 칼로 나무를 깎아내어 버터 나이프까지 조각해 직접 만든 수제 나이프로 버터를 발라먹는 등 나 혼자 즐기기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칼질을 하다말고 무아지경으로 노래를 열창하며 숨겨둔 흥을 대방출한다. 허당미 넘치는 반전 가창력을 과시하며 친근한 매력까지 발산한다고. 고요한 공간 속 헤드폰에 몸을 맡긴 채 혼자만의 흥에 취한 경수진의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캠핑 한상차림까지 손수 준비해 힐링 먹방까지 이어가며 해가 질 때까지 쉴 틈 없는 알찬 하루를 보낸다. 바쁜 하루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일상을 보냈다고 해 모두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프로 집순이로 알려진 경수진의 특별한 테라스 캠핑은 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