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봄 트렌드 반영한 주요 인기 상품 제안...최대 50% 할인
CJ올리브영이 스마일 프로젝트 '3일 특가'를 선보인다. / CJ올리브영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CJ올리브영이 봄 시즌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17일 CJ올리브영은 오늘(17일)부터 오는 19일까지 3일간 ‘스마일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일 특가’와 ‘스마일 키트’ 증정 두 가지로 진행되며 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앞둔 고객에게 웃음과 활력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봄 시즌 인기 아이템을 모아 ‘3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우, 블러셔 등 올봄 메이크업 트렌드를 담은 주요 색조화장품과 선크림, 에센스 등 기초화장품을 선별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나를 지키는 아이템’도 준비됐다. 코로나19로 건강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최근 수요가 급증한 손 소독제와 면 마스크 등 주요 위생 관리 상품을 선정해 3일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스마일 키트’ 증정 행사도 있다. ‘스마일 키트’는 올리브영이 중소기업 상생 프로그램인 ‘즐거운 동행’을 통해 발굴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함께 제작한 스마일 디자인 멀티 참(Charm·가방 등에 부착하는 액세서리)과 파우치, 12종의 랜덤 샘플로 구성됐다.

‘스마일 키트’는 17일부터 소진 시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객이 일상에서 작은 즐거움을 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스마일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올리브영은 가계 경제가 어려운 고객들과 소비 침체로 힘든 중소 협력사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변세영 기자

키워드

#CJ올리브영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