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현대홈쇼핑, 오는 18일부터 스와니코코 밀가루 쿠션 판매
현대홈쇼핑이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을 단독 론칭한다. / 현대홈쇼핑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현대홈쇼핑이 홈쇼핑 업계 최초로 스와니코코 밀가루 쿠션을 선보인다.

17일 현대홈쇼핑은 오는 18일 오전 1시 10분부터 '영스타그램' 방송을 통해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 상품을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은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와 '곰표' 밀가루로 유명한 '대한제분'이 콜라보한 제품이다.

뉴트로 컨셉의 이색적인 화장품 패키지로 SNS 상 20~30대 젊은 고객 사이에서는 이미 반응이 뜨겁다. 뷰티 방송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쿠션 부문 1위를 기록하며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더블 패키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블 패키지는 스와니코코 밀가루 쿠션 본품(15g, 2개), 리필(15g, 2개), 퍼프(4개), 미니어처 쿠션(2개), 밀가루 핸드 크림(30g, 2개)로 구성됐다.

방송에는 인기 걸그룹 '레인보우 지숙'이 함께 출연해 다양한 화장 팁과 재미있는 입담으로 재미와 꿀팁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영스타그램'은 현대홈쇼핑이 20~30대 고객을 겨냥해 기획한 '불금' 방송이다. 현대홈쇼핑은 영스타그램을 통해 젊은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2030세대에게 온·오프라인과 SNS상에서 입소문이 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영스타그램'에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변세영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