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하재숙 부부의 애정 넘치는 일상이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너는 내 운명') 방송에서는 새로 합류한 하재숙 부부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이날 방송 최초로 공개된 하재숙의 남편 이준행은 배우 이희준을 닮은 얼굴과 훤칠한 키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하재숙은 남편에 대해 “바다같이 넓고, 지금까지 단 한 번도 ‘NO’라고 안 하는 저의 절대적인 YES맨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런 그는 하재숙에 대해 “배우 하재숙이 아닌 제 짝꿍이자 평생 바라보고 의지하고 곁에 있어줘야 하는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스킨 스쿠버를 하며 우연히 만나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강원도 고성의 바닷가 마을에서 오손도손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었다. 바닷가에 자리한 신혼집 곳곳에는 두 사람의 연애 시절 사진부터 손수 디자인한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두 사람은 동갑임에도 서로에게 존댓말을 쓰는가 하면 끊임없이 애정 표현을 하는 등 내내 달달한 분위기를 풍겨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준행은 하재숙에게 디저트를 떠먹여 주거나 칫솔에 치약을 미리 묻혀놓는 등 ‘재숙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고 하재숙 역시 남편의 선크림을 챙겨주고 뽀뽀로 립밤을 발라주며 ‘너는 내 운명’ 최고 닭살 부부로 등극했다. 달달한 애정이 묻어나는 두 사람의 일상이 공개되며 하재숙은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고 ‘고성’, ‘하재숙 결혼’ 등 관련 키워드까지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사진=SBS 방송 화면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