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제공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대상은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국의 초·중·고등학교가 온라인으로 신학기 개학을 진행해서다. 이로 인해 매끼 식사와 간식 준비에 대한 소비자의 고민이 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청정원의 ‘들기름 바사삭김(64봉)’은 25%, ‘명란 바사삭김(6봉)’ 3개 묶음은 12% 할인 판매한다.

종가집의 ‘메추리알 장조림’ 5개 묶음은 35%, 종가집 ‘견과류멸치볶음’ 3개 묶음은 24% 할인한다.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 2종’은 최대 26%, ‘에어프라이어 미니돈까스’ 3개 묶음은 21%, 집으로ON ‘떡갈비 3종’ 각 3개 묶음은 22% 할인 판매한다.

상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일정과 내용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다.

대상은 청정원 디저트 일부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본 기획전이 종료되는 30일까지다.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초록마을 ‘더 밥 잘먹는 아이홍삼(오렌지/100㎖·10개입)’을 증정한다. 한 아이디당 1회 참여 가능하고,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1주일 이내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정원e샵 관계자는 “최근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가정이 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먹거리 고민 해결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정원e샵의 다양한 반찬과 간식들로 간편하게 풍성한 밥상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호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