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배우 안보현이 백종원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22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안보현이 족발집 시식단으로 등장했다. 안보현은 백종원이 롤모델이라며 스케줄을 취소하고 온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제작진은 상황실에서 “백종원씨가 안보현씨 롤모델이래요”라고 말했다. 안보현은 두 손을 모으고 “백종원 선생님이 롤모델이에요”라고 밝혔다. 백종원이 “요식업하려고 하시나?”라고 하자 안보현은 “재능기부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어요”라며 백종원을 칭찬했다. 백종원은 “콘셉트야”라며 쑥스러워했다. 김성주는 “인터뷰까지 취소하고 오셨다고 들었다”라고 말했고 안보현은 “너무 출연하고 싶었다”라며 적극적으로 답했다.

안보현은 족발을 맛본 후 기대 이상이라고 평가했다. 안보현은 모둠내장과 족발을 주문했다. 족발을 맛본 후 안보현은 “나는 방송을 보고 왔잖아. 그래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라고 말한 후 잠시 뜸을 들였다. 안보현은 이내 “기대 이상이야”라고 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안보현은 특제 소스를 만들기도 했다. 상황실에서 안보현은 “부산 출신이라 그런가 간이 센 걸 좋아해요. 식초를 너무 좋아해요”라고 했다. 족발집 사장에게 간장과 식초, 설탕을 요청한 안보현은 자신 만의 특제 소스를 만들었다. 지인이 이를 맛본 후 “뭔 맛이야. 족발엔 새우젓이야”라고 하자 안보현은 “족발엔 이 소스지”라며 자신의 소스에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어 나온 모둠 내장이 나왔다. 안보현은 족발집 사장에게 “족발과 같은 소스인가요?”라고 묻는 등 적극적인 맛 평가에 나섰다. 안보현은 모둠 내장을 맛본 후 “하나도 안 비리고 맛있다. 대박인데”라며 호평했다. 안보현은 “이거 소주 안준데. 우리 이제 스케줄 없잖아”라며 술을 시켰다.

사진=SBS 방송 화면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