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허인혜 인턴기자] 월요일 점심시간, 자리가 어색하면 어색할수록 ‘주말 예능’ 화두가 빛을 발한다. 간밤 방송된 주말 간판 예능들을 모았다.

 

▲ 사진=MBC '진짜 사나이2' 방송 캡쳐

진짜 사나이

28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2’의 히어로는 이시영이었다. 윗몸일으키기에서 남녀를 통틀어 1위에 오르더니, 정신력과 체력으로 무장한 걸크러쉬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해군 부사관에 도전한 이시영, 솔비, 서지수, 서인영 등이 체력 검정을 받는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이시영의 윗몸일으키기 기록은 1분에 58개. 부상으로 아쉽게 팔굽혀펴기에 도전하지 못하면서 체력 검정에서 불합격을 받았지만, 여타의 기록은 모두 선두였다. 해군 기본 소양 암기에서도 발군의 실력을 보인 이시영은 출연진과 시청자들 모두에게서 호평을 받았다.

▲ 사진=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 방송 캡쳐

1박2일

28일 전파를 탄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에서는 먹방 요정 김준현과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대세 반열에 오른 박보검이 출연했다. 1박 2일 원멤버들과 자유여행을 떠난 박보검과 김준현은 먹방에 도전했다. 김준현이 1박 2일 원년 멤버들에게 ‘달큰하다’, ‘담백함의 다른 표현’ 등 다양한 맛 표현을 전수하는 모습이 꾸밈없는 웃음을 불렀다. 박보검의 ‘예의범절 릴레이’도 볼 거리.

▲ 사진=SBS '런닝맨' 방송 캡쳐

런닝맨

배우 이준기가 모습을 비친 28일 SBS ‘일요일은 좋다-런닝맨’에서는 궁궐 상황극이 눈길을 끌었다. ‘황자의 특집’으로 꾸려진 이번 방송에서는 이준기가 ‘뿅망치국 황제’로 분했다. 특히 이준기가 “왜 이렇게 정신이 없느냐”며 “I say 준기 You say 황제”라고 외친 부분이 화룡점정이다. 이준기는 김종국에게 황자의 자리를 빼앗기고도 팬들과 포옹하는 등 팬 서비스를 선보였다. 강하늘과 홍종현도 함께 출연했다.

허인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