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WE ARE FAMILY’ 콘셉트 제안
뉴발란스키즈가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번 제로퍼제로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 / 이랜드월드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다시 선보인다.

23일 뉴발란스 키즈는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제로퍼제로 협업상품을 오는 27일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에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협업을 진행하게 된 ‘제로퍼제로’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문구 등 다양한 소품을 만드는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상품을 출시한 만큼 가족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들이 상품에 반영됐다.

올해는 가족이 다 함께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해달라는 고객 요청에 힘입어 아동 의류 13종에 성인 의류 6종이 새롭게 출시됐다.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WE ARE FAMILY' 콘셉트가 특징이다. 

‘쿠킹 하는 엄마와 딸’, ‘기차 여행을 떠난 아빠와 아들’, ‘캠핑하는 가족의 모습’ 등 작년보다 더 다양해진 스토리와 일러스트가 상품에 담겨 새로움을 더한다.

이번 협업 상품은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출시된다.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제로퍼제로의 쇼룸인 ‘제로스페이스’에 방문하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매장은 이번 달 27일부터 한 달간 운영하되며 매장 내 설치된 QR코드를 스캔해 모바일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