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직접 제작 면 마스크 등 코로나19 구호물품 지역사회에 전달

[한스경제=최정용 기자] 경기문화재단은 23일 경기상상캠퍼스와 입주단체가 나눔 행사인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직접 제작한 면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 코로나19 관련 구호물품을 지역사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활동은 경기상상캠퍼스와 입주단체가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릴레이 형태로 펼치는 행사다.

이날 손세정제와 비상식량인 잡곡, 수건 등이 담긴 ‘비밀 상자(시크릿 박스)’는 ‘지동 행정복지센터’와 ‘밤밭 노인복지관’ 두 곳에 각각 100상자씩 기증됐으며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입주단체는 ▲그언니 ▲꿈만세 ▲레츠비 ▲몽식 ▲문화기획선 고잉미랑호 ▲바이냥 ▲ 소요컴퍼니 ▲스튜디오 알 ▲은가비 ▲쪽빛나라 ▲BNI스포에듀 ▲Dream trail 숲길 등이다.

이와함께 ‘돈까스상회’와 ‘돈이네곱창’ 등 경기도 소상공인 청년사업가들도 구호물품 제작 및 구입을 위한 예산을 지원하는 등 자발적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백현수 BNI스포에듀 대표는 “경기상상캠퍼스에 입주해 있는 단체들과 힘을 모아 지역사회에 작게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입주단체들이 같은 마음으로 뜻을 모아 참여한 활동인 만큼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은옥 경기상상캠퍼스 팀장은 “경기상상캠퍼스는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한편, 경기상상캠퍼스는 경기문화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입주단체와 다양한 협력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정용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