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랜드 FC가 올림픽 공식 후원사 바우어파인트 코리아와 3년간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가운데는 정정용 감독. /구단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프로축구 서울 이랜드FC가 바우어파인트 코리아와 3년간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서울 이랜드FC는 22일 구단 클럽하우스인 켄싱턴리조트 가평점에서 스폰서십 계약 체결식을 열었다. 이 자리에는 정정용 감독을 비롯해 바우어파인트 코리아 민승기 대표, 안성수 이사, 서울 이랜드 FC 선수단이 참석했다.

바우어파인트는 독일의 스포츠용품 및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로 2010년까지 독일 올림픽 대표팀에 보호대를 독점 지원했다. 아울러 2010년부터 2018년까지 5차례의 올림픽에 공식후원사로 제품을 공급했다. 서울 이랜드 FC는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바우어파인트의 제품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바우어파인트는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의 부상 예방 및 피로 회복 증진 등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제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바우어파인트 코리아 민승기 대표는 "올림픽 공식 후원사로 많은 종목의 선수들과 함께해왔는데 서울 이랜드 FC를 통해 축구와 처음 관계를 형성하게 됐다. 정정용 감독의 계약 기간이 3년인 것으로 알고있는데 정정용 감독이 서울 이랜드 FC에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정정용 감독은 “부상을 예방하는 것은 시즌을 준비하는 팀, 선수의 입장에서 가장 중요하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우리 선수들이 부상 없이 시즌을 잘 준비할 수 있을 것 같다. 적극적인 지원에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박종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