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허각이 ‘부부의 세계’ OST 다섯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25일 오후 6시 허각이 부른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OST Part.5 '눈물로 너를 떠나보낸다'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태오의 재등장 그리고 뒤이은 거센 반격에 정면 돌파로 맞서는 선우. 점점 더 거센 폭풍 속을 향해 걸어 들어가는 두 사람의 행보는 ‘부부의 세계’ 열풍에 박차를 가했다.

사랑은 지독한 독이 되었고 이제 두 사람에게는 들끓는 분노와 증오, 그리고 지난날에 대한 후회만이 남았다. 부부의 세계 OST Part.5 ‘허각 - 눈물로 너를 떠나보낸다’는 폭풍의 중심속에 서있는 두 사람의 몰아치는 감정을 고스란히 대변하듯 허각의 애절한 표현력과 풍성한 스트링이 돋보이는 곡으로 마치 소용돌이와 같이 지독히 얽히고설켜져 더 이상 돌이킬 수 없는 애증의 관계를 그대로 가사에 담았다.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하며 명실상부 ‘명품 발라더’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허각은 지난해 첫 전국투어 ‘공연각’으로 서울, 대구, 대전에 이어 부산까지 큰 호평을 얻으며 성대한 막을 내렸다.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큰 사랑을 받아온 허각은 이번 부부의 세계 OST에서도 본인만의 짙은 호소력과 감성을 곡에 담아내 드라마의 몰입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또한 이 곡은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음악감독 ‘개미’가 작업한 곡으로 이에 이전 ‘동백꽃 필 무렵’에서 좋은 시너지를 보여주었던 ‘라엘(Ra.L)’과 나오미가 작사에 참여하였고 ‘동백꽃 필 무렵’, ‘호텔 델루나’,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히트 OST를 작업한 ‘한밤(midnight)’이 편곡하여 완성도 높은 곡을 완성했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