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점포별로 남성패션과 잡화 등 선물 상품전 진행
현대백화점이 가정의 달 선물상품전 'Show Your Heart'을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현대백화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점포에서 선물 상품전을 진행한다.

26일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현대백화점 15개 전점에서 가정의 달 선물 상품전 'Show Your Heart'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각 점포별로 선물 상품전과 이월 상품전을 진행한다. 압구정본점은 다음달 5일까지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 브레게·바쉐론콘스탄틴·IWC·예거르쿨트르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각 브랜드별로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5%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무역센터점은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남성패션 선물상품전’을 연다. 까날리·산드로옴므·빈폴·닥스셔츠 등 남성패션 10여 개 브랜드 봄 상품을 판매한다.

판교점은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2020 S·S 아디다스 대전’을 진행한다. 아디다스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천호점은 다음달 6일부터 10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잡화 선물상품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톰포드·에스까다·휠라 등 선글라스와 페라가모·로즈몽·아르마니·스톤핸지 등 쥬얼리와 패션시계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전시 행사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위치한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건축 그림책 전시 <말도 안돼! No Way>를 진행한다. 전시에는 해외 유명 작가들의 그림책을 원화로 선보이고, 세계적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 '안토니 가우디', '자하 하디드'의 건축 기법을 모티브로 한 그림책 등 다양한 작품도 함께 전시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상품전 진행하고 프로모션도 강화해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선물 상품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