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배우 한동규가 TV조선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 출연한다.

29일 소속사가족이엔티는 한동규가 ‘바람과 구름과 비’에 적도사 진상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바람과 구름과 비’는 운명을 읽는 조선 최고의 역술가이자 명리를 무기로 활용하는 주인공의 아름다운 도전과 애절한 사랑,그리고 그와 그의 사랑을 위협하는 킹메이커들과 펼치는 왕위쟁탈전을 담은 드라마다. 21세기 과학문명의 시대에도 신비의 영역으로 남아있는 명리학과 사이코메트리를 소재로 오늘의 현실을 되돌아보는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다.

한동규는 극 중 신비한 인물 적도사 진상 역을 맡아 오묘한 분위기를 뽐낼 예정이며 특유의 개성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한동규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굉장한 작품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 윤상호 감독님과 방지영 작가님, 그리고 함께 출연하는 많은 선후배 배우님들 모두 사극계에 있어 뛰어난 경험을 가지신 분들이라 저 역시 기대가 되고 매우 든든한 마음”이라며 “처음 대본을 읽으면서 느꼈던 현장감 넘치는 긴박감이 저를 매료시켰고,이 엄청난 작품에 꼭 함께 하고 싶다는 확신이 들었다. 적도사라는 캐릭터는 제가 연기해서가 아닌 자체만으로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생각한다. 진상이라는 캐릭터를 잘살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동규는 연극 배우 출신의 개성파 배우로, ‘햄릿6-삼양동 국화 옆에서’, ‘여기가 집이다’, ‘아리랑’, ‘배꼽 춤을 추는 허수아비’, ‘보디가드’ 등의 수많은 연극 작품에 출연했다. 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대풍수’, ‘해치’ 등에 출연해 짧은 등장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지난 해 큰 인기를 끌었던 SBS ‘열혈사제’에서 사기꾼무당으로 출연해 드라마의 포문을 열며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사진=가족이엔티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