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카카오톡 간편 가입시 할인 및 사은품 제공...인기 상품 특가 진행
에잇세컨즈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론칭 8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내달 10일까지 ‘카카오톡 간편 가입’을 통해 신규 멤버십을 가입 또는 기존 멤버십을 연동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증정한다.

전국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즉시 할인을, SSF샵에서는 첫 구매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또 전국 매장 및 SSF샵에서 8만원 이상 구매시 에잇세컨즈 로고가 담긴 그립톡(접착식 휴대폰 거치대)을 선착순 제공한다.

카카오톡 간편 가입은 카카오톡에서 에잇세컨즈 채널 검색 후 멤버십 버튼을 클릭하거나 매장 내 비치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가격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다음달 25일까지 ‘20년 봄여름 시즌 일부 인기 상품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펼친다.

리넨 셔츠, 레터링 티셔츠, 데님 트러커, 데님 팬츠, 슬랙스 등 남녀 인기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에잇세컨즈는 2012년 론칭 후, 현재 전국 51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We Launch Styles Every Week(매주 새로운 스타일을 론칭한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차별화된 상품 전략과 캠페인을 통해 브랜딩을 확대하는 중이다. 
 
조환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론칭 8주년을 맞아 에잇세컨즈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