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측이 학폭 의혹 제기자와 악성 댓글 작성자들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29일 이가흔 대리인 법무법인YK는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달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이가흔 학교폭력 의혹을 처음 제기한 데 대해 “이가흔이 왕따를 주도했다거나 A씨 부모님 욕을 했다는 주장은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다.

YK는 지난달 31일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A씨를 고소했으며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A씨가 진심으로 반성하고 해명 조처를 할 경우 이가흔은 과거 친분을 생각해 A씨를 선처할 생각도 있어 형사 고소 이후 언론 대응도 자제했다”며 “그러나 A씨는 오히려 자신의 잘못된 행위를 반성하지 않고 익명성 뒤에 숨어 전날(28일) 인터뷰를 통해 또다시 이가흔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가흔은 억울한 누명을 벗고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선처 없이 끝까지 모든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이며 허위사실과 모욕적 발언을 내용으로 한 악성 댓글 작성자들에 대하여도 모니터링을 통해 예외 없이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앞서 지난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가흔에게 학폭을 당했다는 A씨의 글이 공개됐다. 이후 지난 28일에는 A씨의 인터뷰가 공개되며 거듭 이가흔의 학폭을 주장해 논란에 휩싸였다. 현재 이가흔은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 중이다.

사진=채널A 방송 화면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