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유튜버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대담하고 스타일리쉬한 서머룩을 구현하는 2020 서머 컬렉션 스플래쉬 컬러 무브먼트를 공식 런칭했다.

이번 컬렉션은 뜨거운 여름, 대담하고 스타일리쉬한 메이크업을 위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구성으로 마련됐다. 아이라이너와 섀도우 겸용이 가능한 워터프루프 아이컬러 스플래쉬 컬러 아이즈, 크리미하고보송하게 혈색감을 주는 치크 스플레쉬 컬러 블러쉬, 여름에 어울리는 한정판 컬러립스틱 립스틱 컴포트 매트 핏&립스틱 컴포트브라이트 리치 2종과 네일폴리쉬까지 모두 4가지 라인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메인 품목인 스플래쉬 컬러 블러쉬는 텍스처가 뭉침없이 균일하게 양볼에 녹아 손쉽게 발색되며 여름철 땀과 물에도 지속력이 강해 오래도록 혈색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핑크에서 코랄, 누디 브라운까지 모두 3가지 톤으로 구성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 투명한 윤기로 입체감이 두드러지는 눈매를 완성하는 아이라이너 스플레쉬 컬러 아이즈 05번 브라이트 실버와 함께 사용시 데일리 서머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달리아 꽃처럼 화사한 컬러의 립스틱인 립스틱 컴포트 매트 핏과 누디한 컬러 립스틱 컴포트브라이트 리치는 실키한 발색으로 여름철 끈적임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의 블루 네일 5종은 2020 서머룩을 완벽하게 마무리한다.

RMK 관계자는 "RMK만의 대담한 컬러 플레이가 돋보이는 색조 구성으로 올 여름 스타일리쉬한 서머룩을 제안한다. 특히 주력 제품인 스플래쉬 컬러 블러쉬는 파우더리한 피니쉬로 치크뿐만 아니라 아이와 립에도 멀티 사용 가능하며 더운 여름은 물론 현 시국에필수인 마스크 착용에도 무너짐없이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RMK 서머컬렉션은 온라인신세계몰과 RMK 매장(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영등포점,갤러리아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RMK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