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박성광♥이솔이 커플의 일상이 공개됐다.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너는 내 운명')에서는 8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박성광, 이솔이 커플의 알콩달콩한 일상이 공개됐다.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예비 신부와 첫 예능 동반 출연에 나선 박성광은 “’진짜 내 여자친구가 맞나?’ 아직도 놀란다”라며 베일에 싸여 있던 그녀를 최초 공개했다. 박성광의 예비 신부 이솔이는 2017년 공개된 인기 웹드라마 ‘이웃집 수정씨’에 출연한 사실이 보도돼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배우 출신’으로만 알려진 그녀가 알고 보니 뛰어난 외모뿐 아니라 지성과 능력까지 겸비한 ‘엄친딸’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MC들은 “능력자다” “박성광 성공했다”라고 감탄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성광, 이솔이 커플은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러브 스토리를 가감 없이 공개했다. 두 사람은 소개팅으로 만났다고 전하며 당시 첫눈에 반한 박성광과 달리 이솔이는 뜨뜻미지근한 반응이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곧 냉랭한 분위기 속 이솔이는 박성광의 말 한마디 때문에 그가 운명의 상대임을 직감했다고. 

한편 예비 신부 이솔이는 박성광을 향한 거침없는 스킨십과 애정표현으로 ‘직진녀’ 매력을 선보여 MC 서장훈의 부러움을 샀다. 반면 박성광은 이솔이의 적극적인 애정표현에 눈도 못 마주치는가 하면 급기야 뿌리치기까지 하며 역대급 ‘후진남’에 등극했다.

이후 결혼 준비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박성광에게 섭섭함을 토로하던 이솔이는 결국 “다 오빠 때문이야”라며 눈물을 쏟아냈다. 그녀의 갑작스러운 눈물에 박성광은 내내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MC들은 "박성광 복에 겨웠다" "누가 누굴 밀어내냐"라며 격분했다. 

사진=SBS 방송 화면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