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토탈윤활유 제공

[한스경제=권혁기 기자] 에쓰-오일토탈윤활유가 국제규격 인증을 받은 가솔린 엔진오일을 출시했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6일 미국석유협회(API)와 국제윤활유표준인증위원회(ILSAC)의 최신 성능 규격 인증을 받은 가솔린 엔진오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API와 ILSAC이 지난 1일부터 연비 절감, 엔진 마모 보호, 연료 이상연소 등의 기준치를 강화한 신규 가솔린 엔진오일 규격 'API SP'와 'ILSAC GF-6'를 적용함에 따라 엄격해진 신규 기준에 부합하는 총 18종의 엔진오일을 시장에 선보인 것.

제품은 '토탈 쿼츠(TOTAL QUARTZ) 9000'과 '토탈 쿼츠 7000 라인', '에쓰-오일 세븐 레드(S-OIL 7 RED) #9'과 '에쓰-오일 세븐 레드 #7 라인'이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연비 절감에, 강화된 피스톤 청정성과 산화 안정성이 우수한 윤활 성능을 발휘해 엔진의 운전 효율성을 향상시킨다고 설명했다.

또 직접분사방식(GDI)과 터보직접분사방식(TGDI) 같은 최신형 고성능 엔진에서 발생하는 저속조기점화현상(LSPI)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타이밍체인 마모 방지 성능 요구를 만족시키면서 엔진을 더욱 강력히 보호한다고 덧붙였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정부의 환경규제 강화와 엔진의 고성능화 추세에 따라 국내외적으로 친환경 엔진오일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요구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피력했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에쓰-오일과 세계 4위 석유가스 생산기업인 프랑스 토탈(TOTAL)의 합작회사로 에쓰-오일 세븐과 토탈 쿼츠 양대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품질의 윤활유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국내 윤활유 산업의 선도기업 중 하나다.

권혁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