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휠라 감성에 써브웨이의 프레쉬한 무드 결합한 의류, 슈즈, 액세서리 24종 출시
FILA X SUBWAY 콜라보 컬렉션 / 휠라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이색 콜라보 열풍을 주도하는 휠라가 이번엔 써브웨이와의 신선한 협업으로 위트 있는 컬렉션을 제안한다.

8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와 협업해 ‘휠라X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써브웨이는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의 샌드위치 전문 글로벌 브랜드로 55년 역사를 자랑한다.

‘휠라X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은 써브웨이의 ‘Taste Good Feel Good’ 캠페인에 착안해 맛있고 기분 좋은 패션을 선사한다. 109년 역사를 자랑하는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에 써브웨이를 상징하는 옐로우·그린·화이트 컬러와 로고, 메뉴 그래픽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써브웨이의 대표 메뉴인 ‘이탈리안 B.M.T’와 ‘에그마요’ 중심의 디자인으로 힙하고 개성 넘치는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 총 24종으로 구성됐다.

써브웨이 인기 메뉴를 그래픽으로 구현한 디자인을 티셔츠 앞판과 등판에 삽입하고 이탈리아 철자를 새겨 넣어 위트를 더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써브웨이의 시그니처 컬러를 입혀 발랄하면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휠라 데일리 조거 ‘자가토’와 ‘클래식보더 OG’, ‘드리프터 슬라이드’도 콜라보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액세서리는 휠라와 써브웨이 로고 및 써브웨이 컬러 블록을 사용한 캠프캡부터 샌드위치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숄더백과 이탈리안 B.M.T 샌드위치를 전면 프린팅한 파우치, 양말 등 다양하게 준비해 굿즈로도 손색이 없다.

휠라와 써브웨이의 콜라보 컬렉션은 오늘(8일)부터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휠라 매장 51곳, 무신사에서 한정수량 판매된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