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한국스포츠경제가 연예가 핫 이슈를 재미있고 빠르게 전달해 드리고자 '친절한 해시태그'라는 코너를 들고 왔습니다. 오늘은 또 어떤 인물이, 어떤 일들이 화제가 됐을까요? 해시태그 한 줄 읽고 가실게요~

#조민아_결별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결별 소식을 알려. 조민아는 최근 자신의 SNS에 "사랑만으로 모든 걸 떠안기에는 내 그릇이 작은 것 같다. 실패하고 싶지 않아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다. 애쓰는 동안 정말 많이도 울었다. 선택한 관계에 책임을 지기 위해 어떠한 이기적인 모습들도 상식 밖의 상황들도 이해해왔다"는 글을 남겨. 조민아는 앞서 자신이 '품절녀'가 된다며 결혼을 암시. 조민아는 "거짓말들이 도가 지나쳐 믿음과 신뢰가 무너졌다. 내가 앓고 있는 자가면역질환에 담배 연기가 위험하기에 끊었다고 해서 믿었는데 최근까지 피워왔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술을 마시면 기억을 전혀 못 한다거나 난폭해지는 등의 이상 증세도 무서웠다. 결혼하자고 한 이후 본인 명의로 신용거래를 할 수 없게된 사실을 말해줬고, 현재 하는 일이 일용직이며 모아놨다는 1000만 원은 지급 정지를 당해 쓸 수 없다고 했다"며 연인과 신뢰가 깨졌음을 설명. 이어 "시간이 지날수록 오히려 감당이 안 될만큼 버거워져 사이를 정리하려 한다. 마음이 너무나 아프고 힘들지만 잘 추스르고 이겨내겠다"고 덧붙이며 결별을 공식화.

#방탄소년단 #낫투데이_4억뷰

그룹 방탄 소년단의 노래 '낫 투데이'의 뮤직비디오가 9일 오후 9시 4분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4억 회를 돌파.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최다 4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 보유 기록을 자체 경신.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6년 5월 발매된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영포에버'의 수록 곡 '세이브 미'에 이어 통산 10번째 4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 '낫 투데이'는 '불타오르네', '쩔어' 등에서 보여줬던 방탄소년단의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사운드를 보유한 곡. 뮤직비디오는 일곱 멤버들의 절도 있고 파워풀한 안무와 수십여 명의 댄서들과 함께 한 퍼포먼스를 담고 있어. 방탄소년단은 이 외에도 9억 뷰를 돌파한 'DNA'를 비롯해 모두 22편의 억대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

'미스트롯' 주역들.

#미스트롯 #전국투어_재개

'미스트롯' 전국투어 청춘 콘서트가 재개되며 티켓 예매에도 돌입. '미스트롯' 전국투어 청춘 콘서트 측은 최근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모두 6개 지역의 티켓을 오픈. 이번 콘서트는 다음 달 20일 창원을 시작으로 같은 달 28일 서울, 오는 7월 11일, 25일에는 각각 부천과 광주에서 개최. 8월에는 진주와 전주도 찾아. 재개 소식을 알린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최고의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

사진=조민아 블로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포켓돌 스튜디오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