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리의 로하스밀이 추첨을 통해 실제 고객을 한 분 모셔 제조공장의 철저한 방역을 시행한 후 이유식 생산 과정을 직접 확인하는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로하스밀은 이번 공장 탐방을 통해 아기의 건강한 먹거리 제조에 대한 생생한 공장 생산라인을 공개하였다.

로하스밀의 이유식 식재료들은 각 전처리 과정을 통해 미세한 기포와 잔여 농약을 제거 하고 정화된 물을 통해 다시 한번 깨끗하게 씻고 다듬는다. 또한 해산물 또는 생선살의 경우에는 세부 전처리실을 통해 스킨장갑을 착용하여 수작업으로 철저한 이물 여부를 확인한다.

제조된 이유식은 이물질 유입을 차단하기 위하여 특수 제작된 최소화 단축 공정의 자동충진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PP재질 용기에 포장되며 포장된 이유식은 이물질 검출기를 통해 다시 한번 철저하게 검수한다.

닥터리의 로하스밀의 이유식은 식품의약품안전처 HACCP 생산관리 인증을 받아 제조부터 포장까지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만들어지고 있어 더욱 믿고 아기에게 먹일 수 있는 안전한 식품이다.

로하스밀의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예민한 시기인 만큼 이유식의 위생관리에 총력을 기울여 건강하고 안전한 이유식 제조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친환경 배달이유식 부문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3년 연속 수상한 닥터리의 로하스밀은 의사가 연구하여 만든 이유식이라는 점에서 만든 육아맘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송진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