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KLPGA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가 세계로 나아가는 한국 여자골프의 자신감과 국제무대에서의 상징성을 고려한 신규 브랜드 이미지(BI)를 공개했다.

KLPGA 투어가 12일 전한 신규 BI는 만개한 꽃처럼 정상에 도달한다는 의미가 포함돼 있으며 꽃잎 사이에 골프공이 피어 있는 표현을 통해 여성성과 골프의 상징인 부드러움과 섬세함을 강조했다. 정규 투어는 붉은색, 드림 투어는 파란색 등으로 투어별 BI에 차이를 뒀다.

KLPGA는 "새롭게 발표한 BI는 KLPGA를 대표하는 상징물을 넘어 미래를 향해 나가는 KLPGA의 비전과 지속적인 변화를 갈망하는 KLPGA의 의지를 표현하기 위해 제작했다"고 밝혔다.

박종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