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한승희 기자]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닮은꼴 스타에도 관심이 모인다. 이 가운데 ‘이찬원·임영웅·김수찬’ 등 몇 명을 영상으로 정리해봤다.

■이찬원-허경환

미스터트롯의 '진또배기' 이찬원은 '밥블레스유'에 출연해 개그맨 허경환과 유상무를 닮았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또한 그는 허경환의 유행어인 "있는~데~"까지 완벽 재연하며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찬-박준금

노래는 물론 댄스 퍼포먼스에 마술까지 완벽한 김수찬은 한 커뮤니티에 배우 박준금과 닮았는 글이 게재돼 화제가 됐다. 특히 이 둘은 눈매부터 이미지가 굉장해 비슷해 팬들 사이에서 모자설이 언급될 정도로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임영웅-장동민

임영웅은 장동민을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어봤다고 밝혀 팬들을 폭소케 했다. 그는 살 빠졌을 때는 배우 윤현민을 닮았다고 말해 팬들의 눈을 의심하게 만들었다.

■장민호-손동운

장민호는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손동운과 닮았다고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 둘은 진한 눈매와 인상이 매우 닮아 형제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화제가 됐다.

■이도진-김준수

이도진은 가수 김준수와 얼굴도 비슷하지만 목소리까지 비슷해 화제가 됐다. 특히 이 둘은 SNS에 함께 찍은 사진까지 올리며 서로 닮은 외모를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승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