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와 숙녀 사이… 아이즈원, 동갑내기 4인 화보
소녀와 숙녀 사이… 아이즈원, 동갑내기 4인 화보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0.05.13 10:07
  • 수정 2020-05-13 10:07
  • 댓글 0

[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싱그러운 청춘의 설렘을 담은 아이즈원 동갑내기 4인방의 특별한 화보가 공개됐다.

올해로 스무 살을 맞은 아이즈원의 2001년생 멤버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의 화보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귀여움 끝판왕 01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네 명이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아 매거진 퍼스트룩과 함께 성년이 된 것을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네 사람은 이번 화보에서 순수한 소녀의 얼굴을, 또 한편으로는 당당한 숙녀의 얼굴을 보여 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화보에서 네 사람은 기존에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따.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와 진을 입고 진행된 첫 컷에서는 화장기 없는 자연스러운 얼굴로 스무 살 특유의 맑고 청초한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무대 위에서의 화려한 느낌과 달리 꾸밈없는 아름다움을 발산하며 그림 같은 컷을 만들어냈다는 평이다. 이후 진행된 블랙&그레이 수트와 원피스 착장 컷에서는 살짝 젖은 듯한 헤어스타일과 또렷한 눈매로 성숙하면서도 당찬 성년의 이미지를 보여준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스무 살을 축하하는 기분이 남다르다"며 "함께 성년을 맞은 위즈원(아이즈원 공식 팬클럽 이름) 그리고 새로운 출발을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이어 "좀 더 책임감을 갖고 더욱 어른스럽고 한층 성장하는 면모를 보여드리겠다"며 스무 살 다운 굳은 각오를 남기기도 했다.

촬영장에서는 스태프들이 팬들의 마음을 대신해 준비한 '성년의 날' 축하 자리도 열려 더욱 뜻깊은 시간을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장미꽃, 향수 그리고 스무 살에 대한 응원이 어우러진 아이즈원 '01즈'의 축하 파티 영상은 성년의 날인 오는 18일 퍼스트룩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아이즈원 '01즈' 멤버들의 다양한 화보와 성년의 날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자세한 인터뷰는 퍼스트룩 195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퍼스트룩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