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무기 자외선 차단제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출시
프리메라, 무기 자외선 차단제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출시
  • 변세영 기자
  • 승인 2020.05.13 14:41
  • 수정 2020-05-13 14:41
  • 댓글 0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 아모레퍼시픽 제공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프리메라가 여름을 맞아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50SPF+/PA++++’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릴리프 선밀크는 연약한 피부와 자연환경 산호초까지 생각한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무기자차 특유의 뻑뻑함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백탁현상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한다.

성분도 좋다. ’리프세이프(Reefsafe)’라는 이름처럼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인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사용해 피부는 물론이고 해양 환경까지 생각했다. 바다 해양생물 산호초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일부 자외선 차단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는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반사시켜 모공 끼임이 덜하다.

또한 발아 검은깨와 발아 검은콩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해준다. 미세먼지 방어를 위한 안티폴루션 테스트도 완료했다.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HET-cam 테스트(안자극 대체 시험)를 완료하고, 동물성 원료 등 9가지 성분을 미포함해 연약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충분히 흔든 후 자외선이 노출되는 부분에 사용하면 된다.

제품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시코르, 온오프 아리따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