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한승희 기자] 생각지 못한 친분으로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긴 황금 인맥 스타들이 있다. 이 가운데 포스트말론·아이유 등 몇 명을 영상으로 정리해봤다.

■아이유-포스트 말론

아이유는 미국의 유명 가수 포스트 말론과 인스타그램 '맞팔'을 했다고 알려져 화제가 됐다. 이에 아이유는 동생에게 허세 부리고 싶은 마음에 동생이 보는 앞에서 '맞팔'을 눌렀다고 말하며 글로벌 스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지호-올리비아 핫세

오마이걸 지호는 올리비아 핫세가 자신을 닮았다는 말에 기뻐하는 영상을 올렸다가 핫세가 직접 이모티콘 댓글을 달아 화제가 됐다. 이후 예상치 못한 핫세의 등장에 놀란 팬들은 "진짜 본인이 맞냐"며 놀라워하자 그는 "진짜 나 맞다"고 댓글을 남겨 뜻밖의 황금 인맥에 놀라움을 안겼다.

■이시언-틸다 스윈튼

배우 이시언은 할리우드 배우 틸다 스윈튼과 함께 여행사 TV 광고를 촬영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 둘은 함께 찍은 셀카까지 공개하며 국경을 초월한 우정을 과시했다.

■제니-윌 스미스

블랙핑크의 제니는 할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와 그의 막내 딸인 윌로우 스미스의 생일파티에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제니는 가족, 지인들만 참석한 생일파티에 모습을 드러내며 윌 스미스 가족과 특별한 인연을 드러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수현-주드 로, 조니 뎁

배우 수현은 할리우드 배우 주드 로와 조니 뎁과 친하다고 밝혀 할리우드 스타의 위엄을 보여줬다. 그는 그들을 만나면 함께 식사를 하며 뒷담화도 한다고 공개해 리얼한 일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승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