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사상 첫 온라인 개학 맞은 현직 고등학교 선생님과 안마의자 인터뷰 진행
휴테크 힐링 시그널 캠페인_선생님편. /휴테크 제공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스승의 날을 맞아 자사 유튜브 채널에 ‘힐링시그널 - 선생님편’ 영상을 공개하고 소통에 나섰다.

휴테크는 마음의 위로를 원하는 우리 주변의 다양한 이웃들에게 안마의자에 앉아 직접 마사지를 받으면서 허심탄회하게 속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힐링 시그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영상의 주인공은 4년째 교직생활을 하고 있는 20대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사상 첫 온라인 개학을 준비하며 달라진 일상과 어려움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해 학생들과의 관계 등 교사로써 자신의 생각과 소신을 솔직하게 밝혔다.

영상은 개학 연기로 인한 교사와 학부모들의 걱정과 학생들을 이해하고 조언함에 있어서 부족한 점과 깨달은 점, 교사가 되기로 마음먹었던 순간부터 교사가 된 이후 가장 기억에 남는 스승의 날에 대한 즐거운 기억까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휴테크는 스승의 날 뿐만 아니라 가정의 달을 맞아 어머니, 부부 등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스토리를 발굴해 유튜브 영상 캠페인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다.

이달 중으로 앞서 한 달 간 진행한 ‘엄마의, 안마의자’ 사연 공모 당첨자의 감동적인 스토리가 담긴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며, 당첨자에게는 신제품 ‘컴포어’와 ‘르네’ 안마의자를 선물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물리적으로 자주 만나기 힘든 요즘 같은 시기에 누군가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내 주변 사람들을 떠올리고 마음의 거리를 좁히는 계기가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라며 “휴테크는 앞으로도 사람을 향한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