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장소연 기자] 코로나19 사태로 상반기에 발매 예정중이던 게임 출시일이 연말로 미뤄지거나, 미정으로 변경됐다. 6월 출시 예정 게임 다섯 가지를 모아봤다.

◈ 락 오브 에이지3 : 메이크 & 브레이크 (PS4, XB1, PC, NS)

6월 2일 발매 예정인 에이스의 인디게임 ‘락 오브 에이지3’는 돌을 굴러가며 각종 건물을 부수는 게임이다. 2011년 1편이 출시됐으며, 기상천외한 스토리에서 우러나오는 B급 감성으로 많은 게이머에게 사랑을 받았다.

◈ 디스인테그레이션 (PS4, XB1, PC)

150년 후 미래를 배경으로 한 ‘디스인테그레이션’은 로봇과 융합된 주인공 그랩사이클 조종사 로머 숄이 순수 인류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내용을 그렸다. ‘디스인테그레이션’은 오는 6월 16일 PS4, XB1, PC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네모바지 스폰지밥 : 비키니 시의 전쟁 (PS4, XB1, PC, NS)

현대식으로 리메이크된 ‘스폰지밥 : 비키니시의 전쟁’이 6월 23일 PS4, XB1, PC, NS로 출시될 예정이다. 오리지널 게임보다 더 향상된 그래픽과 캐릭터 비주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에 지원한다.

◈ 헌팅 시뮬레이터 2 (PS4, XB1, PC)

2017년 사냥 게임 ‘헌팅 시뮬레이터’의 신작 ‘헌팅 시뮬레이터 2’가 6월 출시 예정이다. 전작에 비해 추가된 무기들과 개를 활용하여 사냥감을 쫓을 수 있는 등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됐다. 6월 25일 PS4, XB1, PC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 닌자라 (NS)

오는 6월 25일 출시 예정인 ‘닌자라’는 ‘닌자 껌’이라는 기술을 활용해 상대를 질식시켜 최종적으로 승리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 게임으로 ‘스플래툰’을 연상시킨다. 다른 배틀 게임과는 달리 ‘닌자라’는 풍선껌을 이용해 자신의 무기를 만들어 상대를 제압하는 게임이다.

장소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