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4일까지 테이블·인조잔디·해먹 등 홈캠핑용품 삼성카드 결제시 20~50% 할인
이마트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코로나19로 분리된 공간을 찾는 사람이 늘면서 가정 내 베란다와 집 앞 마당 등 집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홈캠핑’ 용품의 인기가 거세지고 있다.

18일 트레이더스는 오는 24일까지 '홈캠핑'을 위한 인기 캠핑용품 70여종을 삼성카드 결제 시 20~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숯과 장작 대신 가스 버너로 간편하게 캠핑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바비큐 가스 그릴'은 반응이 좋다. 평상, 벤치, 행잉·리클라이닝 체어 등 테라스와 마당에서도 야외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캠핑용품도 준비됐다.

야외 분위기를 내주는 인조 잔디도 있다. 실제 잔디를 밟는 느낌이 나도록 잔디 길이 23mm의 기존 상품 대신 38mm의 신규 상품을 판매한다. 기존의 기다란 롤(Roll)형 상품에 더해 ‘데크 타일형’ 신상품을 추가해 베란다 크기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자신들만의 온전한 독립 공간을 찾는 사람이 늘면서 트레이더스 캠핑용품 매출이 크게 신장하고 있다.

지난 4월1일부터 5월14일까지 트레이더스 캠핑용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동기간 대비 텐트/침낭/웨건 등 캠핑용품은 147.6%, 바비큐용품은 90.2%, 버너형 바비큐 그릴은 272% 증가했다.

권현주 이마트 트레이더스 바이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인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캠핑용품 트렌드 또한 변화하고 있다”라며 “트레이더스는 ‘홈캠핑족’을 위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고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고 말했다.

변세영 기자

키워드

#홈캠핑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