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배우 한소희가 로레알파리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한소희는 지난 16일 종영한 JTBC 금토극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맡아 인상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여 대중들의 많은 사랑과 함께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한소희는 지금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새로운 워너비 스타이다. 그녀가 가진 쿨하고 세련된 분위기,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애티튜드가 로레알파리 브랜드와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기대한다”라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더불어 로레알파리는 공식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한소희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소희는 도시적이고 우아한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로레알파리 대표 염모제인 ‘엑셀랑스’와 헤어 케어 제품 ‘토탈 리페어 5 헤어팩’ ‘수분 크림’ '브라운 오일’ 등으로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링을 뽐냈다.

‘엑셀랑스’의 다양한 밝은 컬러들로 룩 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로레알파리의 베스트 제품인 ‘토탈 리페어 5 헤어팩’ ‘헤어 수분 크림’으로 건강하고 탄력 있는 머릿결을 보여주었다.

한편 로레알파리는 공식 모델 한소희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로레알파리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