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도 노폐물 딥클렌징…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 라인 출시
두피도 노폐물 딥클렌징…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 라인 출시
  • 변세영 기자
  • 승인 2020.05.19 10:00
  • 수정 2020-05-19 10:00
  • 댓글 0

제주 녹차수를 담아 두피를 딥클렌징하는 두피정화 샴푸
헤어식초로 모발 큐티클과 두피 표면을 말끔하게 정리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프레시팝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두피 노폐물을 시원하게 딥클렌징 도와주는 샴푸를 출시했다.

19일 아모레퍼시픽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프레시팝(FRESH POP)은 두피 노폐물을 딥클렌징하는 제로톡스 두피정화 ‘샴푸’와 상쾌한 두피케어를 도와주는 ‘헤어식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로톡스 두피정화 샴푸'는 두피에 꼭 필요한 자연유래 추출물만 담았다. 청정지역 제주 녹차수를 15% 함유해 두피 노폐물 제거 및 두피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쑥 추출물은 세정 후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워터타입 헤어 트리트먼트 ‘제로톡스 두피정화 헤어식초’는 두피 윤기케어와 모발 컨디셔닝까지 한방에 가능하다. 사과수 추출물이 모발 큐티클을 정돈시키고 비니거 성분은 두피 표면을 매끈하게 정리해준다. 스포이드 형태로 쉽고 편리하게 셀프케어 할 수 있다.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은 파라벤, 실리콘오일, 동물성원료 등 약 20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알러젠프리 천연향을 사용해 두피에 부담이 없다.

신제품 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은 ‘클린뷰티’를 표방한다. 건강과 안전,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화학성분은 최소화하고 재활용이 쉬운 패키지를 사용했다.

샴푸의 경우 용기와 같은 소재의 원터치 캡 뚜껑을 사용하고, 수축 필름 절취선을 넣어 용기와 라벨의 분리를 용이하게 만들어 재활용 ‘우수’등급도 받았다.

해당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 데일리뷰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톡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