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GS25, 4월 유어스)펭럽유초코우유, 딸기우유 매출 5위권 등극
GS25에서 판매되는 유어스)리얼망고우유, 유어스)리얼딸기우유, 유어스)펭럽유달고 나우유 / GS리테일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GS25가 달콤한 우유를 더욱 크게 즐길 수 있도록 대용량 가공우유를 선보인다.

19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27일 펭럽유 라인업 4탄인 ‘유어스)펭럽유달고나우유300ml’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펭럽유달고나우유’는 매일유업의 신선한 국산 1등급 원유 100%에 진한 캐러멜 시럽을 함유해 부드럽고 달콤쌉쌀한 풍미를 진하게 구현했다. 패키지에는 달고나의 레트로 이미지를 살릴 수 있는 컬러와 펭수의 캐릭터가 적용됐다. 용량은 300ml다.

GS25에 따르면 지난 4월 GS가 선보인 유어스)펭럽유 300ml 시리즈 2종은 서울우유가 출시한 커피우유, 초코우유(300ml)의 매출을 앞지르며 판매순위 5위권에 안착하는 등 큰 인기를 구가했다.

가공우유도 포만감을 줄 수 있는 300ml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추세에 따라 이번 신제품 또한 대용량으로 등장한 것이다.

카페나 전문점을 통해 맛볼 수 있었던 높은 퀄리티의 홈메이드스타일(Home-made style) 우유도 선보인다. 오는 20일부터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유어스)리얼망고우유235ml, 유어스)리얼딸기우유235ml는 신선한 자연재료가 그대로 담겨 인공향을 더한 일반 가공유와 차별화된 제품이다.

딸기와 망고 과육 원물이 약 10% 첨가되어 있어 씹을수록 실제 과일의 풍미와 식감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과일의 느낌과 딸기와 망고 특유의 새콤달콤함이 우유와 조화를 이뤄 즐거운 재미를 선사한다.

김영화 GS리테일 유제품 MD는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었던 트렌디한 프리미엄 과일우유와 달고나맛 우유로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며 “GS25는 향후에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 업계를 선도할 수 있는 차별화된 유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