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문화생활…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 아카데미 진행
슬기로운 문화생활…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 아카데미 진행
  • 변세영 기자
  • 승인 2020.05.19 14:51
  • 수정 2020-05-19 14:51
  • 댓글 0

신세계 아카데미, 코로나 시대 생활 팁 주는 릴레이 전문가 강연 진행
신세계 본점 아카데미에서 가드닝 수업을 듣는 수강생들 / 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 본점 아카데미에서 가드닝 수업을 듣는 수강생들 / 신세계백화점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다채로운 문화센터 프로그램으로 생활의 지혜를 선사한다.

19일 ‘신세계 아카데미’는 다음달 1일부터 시작하는 여름 학기를 통해 코로나 시대와 관련한 다양한 수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바이러스로 바뀐 일상과 사회적인 변화에 대비를 위한 팁을 전하는 릴레이 강연이 열린다.

부모 교육의 바이블이라고 불리는 최성애 HD 가족 클리닉 원장은 신세계 강남점에서 6월 25일 ‘내 아이를 위한 감정 코칭’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부모들의 고민도 늘어나는 추세다. 해당수업은 부모들의 생생하고 공감 가는 실제 사례를 통해 아이들에 대한 올바른 감정 관리 방법을 소개한다.

국립암센터 명승권 교수는 본점(8월20일)과 강남점(8월26일)에서 ‘건강을 위한 올바른 생활습관과 건강기능식품 바로 알기’라는 주제로 올바른 생활습관과 면역력 관리에 대한 강연을 이어간다.

슬기롭게 ‘집콕’ 생활을 이어갈 수 있는 강좌도 준비됐다.

코로나19로 건강과 집콕에 대한 관심이 커진 만큼 ‘안티 바이러스 DIY’, ‘리틀 포레스트 홈 가드닝’, ‘코로나 블루 극복 웰니스’ 총 3가지 테마로 준비했다.

필터 교체형 마스크, 손 소독제와 천연 아로마 패브릭 향수, 아이들 장난감 소독제 등 다양한 안티 바이러스 제품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수업을 처음으로 개설했다

이어 실내 공기정화 식물 가드닝, 서양란을 활용한 홈가드닝 등 집에서 작은 정원을 꾸미는 노하우도 배울 수 있는 강좌와 더불어, 스트레스 해소 디톡스 명상, 클로이의 홈 필라테스 등 코로나에 지친 심신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강좌도 있다.

신세계 아카데미 여름학기는 오는 6월 13일까지 12개 전 점포의 접수 데스크 및 인터넷과 모바일(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 홍주의 문화마케팅 팀장은 “이번 여름 아카데미는 사회적인 변화에 대응하는 팁을 전하는 릴레이 강연 등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강좌를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하게 수강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