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배우 지승현이 코믹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진중한 모습을 선보였던 지승현이 23일 첫 방송되는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에서 코믹한 캐릭터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번외수사’는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 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소탕 오락액션 드라마다. 

극 중 지승현은 한때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였으나 현재는 생활혈 사립탐정으로 전락한 탁원으로 분한다. 화려한 말발을 자랑하는가 하면 코믹과 허세, 능청스러움을 넘나드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 이에 대해 지승현은 "탁원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통해 찾아뵙게 되어 설레고 기쁘다. 촬영하면서도 정말 즐겁다. 변화된 모습을 시청자분들이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하고 기대가 된다. 탁원과 '번외수사'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그동안 지승현은 멜로부터 액션, 사극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재벌 2세 오진우로 분해 순애보적인 사랑을 보여주는가 하면 JTBC '나의 나라'에서는 명석한 두뇌의 무관 박치도로 분해 안정감 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한편 ‘번외수사’는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OCN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OCN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