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고막 남친'이란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가수 지진석이 다음 달 3일 음반을 발매한다. 이번 음반은 데뷔 1주년과 함께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질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블랙와이뮤직은 지진석이 데뷔 1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팬을 뜻하는 월드 지구별 들의 응원 영상으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내용이다. 15초 내외로 지진석의 데뷔 1주년을 축하하는 영상을 소속사가 제시한 이메일로 보내면 영상으로 제작된다.

이번 이벤트는 지진석을 응원하는 팬들이 직접 그의 데뷔 1주년을 축하해 준다는 의미를 지녀서 전 세계 팬들의 활발한 참여가 예상된다.

블랙와이뮤직 관계자는 "지진석 또한 팬들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며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과 더 다양한 방법으로 만날 예정이니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지진석은 차트인에 성공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신예다.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는 성실함으로 SNS 공간에서 700만뷰가 넘는 영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고막 남친'으로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있다. 최근 같은 소속사 이새봄과 함께 신한카드 디지털 스테이지 공연에 참여하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블랙와이뮤직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