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온라인 서포터즈 AK LOVER, 신규회원에 선물 팡팡
애경산업 온라인 서포터즈 AK LOVER, 신규회원에 선물 팡팡
  • 변세영 기자
  • 승인 2020.05.20 12:43
  • 수정 2020-05-20 12:43
  • 댓글 0

서포터즈 활동 8주년 맞아 신규 회원 대상 선물 증정
화장품, 생활용품 홍보 활동을 위한 AK LOVER 크리에이터도 모집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온라인 서포터즈 ‘AK LOVER’가 8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애경산업은 애경산업 온라인 서포터즈 AK LOVER 신규 회원 모집과 함께 AK LOVER 탄생 8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K LOVER란 애경산업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직접 사용해보고 진정성 있는 온라인 활동을 통해 애경산업과 함께 소통하는 온라인 서포터즈다. 2013년부터 활동해 올해로 8주년을 맞이했으며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돼 있다.

AK LOVER 회원은 신제품 체험기회, 제품 품평회, 문화강좌, 공연관람 및 각종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AK LOVER’s DAY 초청의 기회 등을 얻을 수 있다.

7월 5일까지 AK LOVER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된다. 온라인 활동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AK LOVER 신규 회원 모집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888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800명에게는 루나 ‘크리스탈 베이비 부스터’를, 8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8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애경산업 신제품 세트를 증정한다.

애경산업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며 함께 성장할 크리에이터도 모집한다.

크리에이터는 AK LOVER 회원 중 화장품 및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고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2040 남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AK LOVER 크리에이터는 다양한 체험과 홍보활동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리는 고객 서포터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