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김가빈과 빅뱅 탑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빅뱅 탑과 김가빈의 열애설을 제기하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을 올린 네티즌은 SNS 사진들을 증거로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의심했다. 두 사람은 같은 잠옷을 입은 사진을 게재하는가 하면 비슷한 시기에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사진 속에는 탑과 김가빈이 다른 지인들 사이에서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모습도 포착됐다.

해당 글이 게재된 후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며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한 관심이 모아졌다. 이에 대해 김가빈의 소속사 SM C&C는 "확인이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고 탑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역시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이 불가하다"고 밝혔다.

한편 김가빈은 지난해 Mnet '러브캐처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당시 김가빈은 남자 출연자 정찬우, 김인욱과 삼각관계를 형성했다. 이후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배우 활동을 예고했다.

그런가 하면 탑은 지난해 7월 소집해제했다. 승리의 탈퇴 후 4인조로 재편된 빅뱅은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중 하나인 '코첼라 밸리 뮤직&아츠 페스티벌'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행사가 10월로 연기됐다.

사진=OSEN, 김가빈 인스타그램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