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한승희 기자] ‘러브캐처2' 출연자 김가빈이 기룹 빅뱅 탑과의 열애설에 휘말리면서 다른 출연자에도 관심이 모인다. 이 가운데 러브캡쳐로 화제를 모았던 출연자를 영상으로 정리해봤다.

■김가빈

1997년생인 김가빈은 지난해 '러브캐처2'에 출연해 독보적인 외모와 청순함으로 등장부터 주목받은 바 있다. 또한 그는 방송 이후 SM C&C와 전속 계약하며 배우 데뷔작을 기다리고 있던 중에 최근 빅뱅의 탑과 커플 잠옷 등 연인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번졌으나 양측 소속사 모두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으로 상황을 마무리 지었다.

■한초임

한초임은 '러브캐처1'에 출연해 가수 이채운과 최종 커플이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는 이후 C.C엔터테인먼트라는 1인 기획사를 세워 걸그룹 카밀라의 대표이자 프로듀스를 맡아 수영복을 연상케 하는 시스루 파격 드레스로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현재 그는 카밀라 공식 해체 후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장연우

'러브캐처2'에 출연한 장연우는 방송 당시 방탄소년단 정국 닮은꼴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종영 이후 바른생활 청년 이미지로 '대학내일'의 표지모델로 활동하며 최근에는 유튜버로도 활동해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고 있다.

■김지연

김지연은 자연스러운 스킨십과 생활 속에서 나오는 애교로 방송 당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그는 방송 이후 한 화장품 브랜드의 뮤즈로 발탁되는가 하면 유튜브 채널까지 개설하며 대중들과 소틍을 이어가고 있다.

■송세라-박정진

'러브캐처2'의 송세라와 박정진은 돈 대신 사랑을 선택하면서 최종 커플이 돼 화제가 됐다. 그들은 방송 이후에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면서 최근까지 달달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한승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