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아이스 프린트’ 간절기 필드룩 제안
힐크릭, ‘아이스 프린트’ 간절기 필드룩 제안
  • 박종민 기자
  • 승인 2020.05.21 20:45
  • 수정 2020-05-21 20:45
  • 댓글 0

힐크릭 아이스 프린트 간절기 필드룩 화보컷. /힐크릭 제공
힐크릭 아이스 프린트 간절기 필드룩 화보컷. /힐크릭 제공

[한국스포츠경제=박종민 기자] 최근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짧아지는 봄과 함께 찾아오는 여름 날씨 속에서도 체온을 유지해주는 ‘아이스 프린트’ 간절기 필드룩을 제안한다.

‘아이스 프린트’ 간절기 필드룩은 한낮의 뜨거운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아이스 프린트를 적용한 티셔츠와 경량 자켓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여성용 베스트까지 선보여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라운드를 즐기는 열혈 골퍼들을 위한 스타일과 스윙 퍼포먼스에도 시원함을 제공한다.

우선 베이스 레이어인 ‘아쿠아X 솔리드 티셔츠’는 반폴라 스타일의 베이직한 긴팔 티셔츠로 반팔 티셔츠나 베스트와 레이어링하면 팔 토시 역할을 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과 접촉냉감이 가능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자켓 안에 이너로 활용했을 때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1HCTSM0159)는 화이트, 네이비와 라이트 그레이, 여성용(1HCTSM0563)은 화이트와 네이비로 꾸려졌다.

‘레이어링 라이크 티셔츠’ 역시 자외선 차단과 접촉 냉감 기능을 더한 아이템으로 폴리와 나일론 스판 소재를 각각 사용해 착용감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1HCTSM0571)은 모던한 분위기의 네이비와 핑크 체크 패턴을, 남성용(1HCTSM0184)은 가슴 전판에는 멜란지 그레이와 다크블루, 소매 부분에는 블랙 컬러를 적용해 베스트를 레이어드한 듯한 독특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힐크릭 아이스 프린트 간절기 필드룩 제품컷. /힐크릭 제공
힐크릭 아이스 프린트 간절기 필드룩 제품컷. /힐크릭 제공

여기에 ‘아이스 프린트 메쉬 자켓’을 코디하면 아침 티업 때 찬 기온이나 찬 바람으로부터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남성용(1HCJKM0113)과 여성용(1HCJKM0605)로 구성된 아이스 프린트 메쉬 자켓은 나일론 스판 소재에 아이스 프린트를 찍어 기능성을 더해 체온 유지와 쾌적함은 물론, 방풍자켓의 역할까지 톡톡히 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은 스테디움 에리 디테일에 메쉬 조직을 덧대고 어깨 라인에 메쉬 테이프로 포인트를 더했다. 남성용은 레드, 멜란지 그레이와 다크 블루, 여성용은 레드와 다크 블루, 블랙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여성 골퍼라면 ‘홀터넥 베스트(1HCVSM0603)’도 스타일링 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기능성 저지 소재에 뒤쪽 펀칭 원단과 펀칭 로고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해 활동성과 통기성을 더했다. 스테디움 에리와 홀터넥 디자인을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한층 강조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가지다.

힐크릭 관계자는 “장시간 필드에서 경험하게 될 다양한 기온으로부터 체온을 지켜주면서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간절기 아이템과 코디가 필요한 시기다”라며 “힐크릭의 아이스 프린트 필드룩이 추천하는 아이템을 적절히 매치한다면 센스있는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간절기 필드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