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로 꾸민 거실 모습. /한샘 제공

[한스경제=황보준엽 기자] 한샘이 다음달 30일까지 한샘닷컴에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Super)’ 상담신청 고객에게 붙박이장, 중문, 현관장 중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고 25일 밝혔다.

온라인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5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 HG 화이트 채널 현관장’을 무료로 설치해준다. 2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한샘 중문’, 3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한샘 수퍼 강마루’를 무료로 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온라인 한샘닷컴 내 ‘선을 넘는 초특가’ 기획전에 접속해 상담 신청을 하면 된다. 상담신청 후 해피콜을 통해 가까운 한샘 매장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이후 리하우스 디자이너(RD)에게 상담 및 실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3D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사용해 리모델링 공사 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살펴 보는 것도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는 대중적인 색상인 화이트, 그레이의 조합으로 모던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패키지 상품”이라며 “온라인에서 상담신청만 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모델링 공사를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퍼는 한샘의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 대비 약 20% 낮은 가격인 평당 99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부엌, 수납가구와 몰딩, 마루, 창호 등의 건자재 아이템들을 하나의 컨셉으로 조합한 패키지 상품으로 지난 2월 출시됐다.

황보준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