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장소연 기자] 노트북 대용으로 아이패드, 갤럭시 탭 등 태블릿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태블릿 사용 시 편의성을 위해 필요한 무선키보드 다섯 가지를 모아봤다.

■ 로지텍 K380

모던한 디자인에 미니멀한 사이즈로 휴대성까지 갖춘 로지텍 K380은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모든 디바이스와 OS에 사용할 수 있다. 최대 3개의 기기와 페어링이 가능하며 이지 스위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기기전환을 할 수 있다.

■ 오아 접이식 무선 키보드 BTKBDA

4단 접이식 키보드로 편리한 휴대성으로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아 접이식 키보드는 거치 기능까지 추가되어 더욱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5핀 충천식을 탑재해 보조배터리, 컴퓨터 등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 자주 빠른 연결 편리한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최대 3개의 기기까지 가능한 멀티 페어링 기능으로 자유자재로 기기를 전환 가능한 자주 빠른 연결 편리한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는 키스킨을 포함한 구성으로 위생적인 관리에 도움을 준다. 바닥 면에 논슬립 고무 처리를 해 안정적으로 고정된다.

■ 만렙 BK101

넉넉한 U자형 거치 홈으로 태블릿 또는 모바일 기기를 편리하게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 가위식 구조로 슬림한 디자인, 빠른 인식 및 경쾌한 키감을 준다. 완충까지 최대 2시간 소요되며 한번 충전으로 최대 연속 720시간 사용 가능하다.

■ 카넥스 슬림 LED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해 얇고 가벼운 프리미엄 슬림 무선 키보드는 최대 4대의 멀티페어링을 지원하며, 뛰어난 휴대성으로 이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 2단계로 밝기 조정이 가능한 백라이트 기능으로 어두운데서도 손쉽게 타이핑할 수 있다.

장소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