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9일일 ‘유니클로 롯데몰 광명점’을 오픈한다. 광명시에 오픈하는 첫 유니클로 매장인 유니클로 롯데몰 광명점은 사전 오픈 행사로 광명에 거주하는 다문화 가정을 초청하여 지역 중심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롯데몰 광명점 (구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1층에 입점한 유니클로 롯데몰 광명점은 편리한 교통 및 접근성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형 홈퍼니싱 매장 및 글로벌 창고형 매장이 인접한 수도권 서남부의 핵심 상권에 위치해 있다. 또한, 유니클로는 주거 배후 가구가 풍부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과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많이 찾는 특성을 반영해 성인용 및 키즈, 베이비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유니클로는 롯데몰 광명점 오픈에 앞서, 27일(수) 광명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해 광명시 거주 다문화 가정 20가구를 초대하여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쇼핑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역 사회와의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유니클로 롯데몰 광명점은 각 가정마다 2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했으며 초청된 다문화 가족은 직원들과 함께 자유롭게 쇼핑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유니클로의 대표 성인용 및 키즈용 아이템들을 특별 가격에 제공하는 ‘유니클로 롯데몰 광명점’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7일간 유니클로의 대표 제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유니클로 여름감사제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