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과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으로 MZ세대 공략
28일부터 6월 3일까지 롭스 인기 상품 최대 70% 할인
28일 롭스는 다음달 3일까지 '싹쓸이 대소동' 세일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 롯데쇼핑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롯데쇼핑이 전개하는 ‘롭스’가 만화 캐릭터 스폰지밥과 만나 신나는 세일을 전개한다.

28일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는 이날부터 다음달 3일까지 ‘롭스 세일, 싹쓸이 대소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눈여겨 볼 점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스폰지밥’과 콜라보레이션 했다는 점이다. 스폰지밥 캐릭터는 롭스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SNS 채널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우선 치카이치코, 바디콜로지, SNP, 아바마트 등 브랜드들이 함께 협업해 ‘스폰지밥’과 ‘뚱이’ 등 귀엽고 익살스러운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선명한 발색과 우수한 밀착력의 ‘치카이치코 원해피아이팔레트 3종’, 무겁지 않은 여름 향수로 제격인 ‘바디콜로지 스폰지밥 뷰티풀 블라썸 기획세트’, 올 여름 피부 보호를 위한 ‘SNP UV 퍼펙트 에어쿨 선 스틱’, 무결점 피부를 위한 ‘아바마트 베이스 메이크업 브러쉬 기획 세트’ 등이 있다. 해당 상품은 세일 기간 동안 오직 롭스에서만 최소 14%에서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공식 SNS 채널에서는 스폰지밥 이미지를 보고 떠오르는 제목을 짓는 ‘제목학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스폰지밥 인형과 다양한 뷰티 제품을 경품으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상품 구매 및 소비 과정에서 느끼는 ‘재미’를 중요한 요인으로 여기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하기 위한 취지다.

이 외에도 롭스는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정상가 대비 1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조성아 22’, ‘발레아’ 등 인기 브랜드의 1+1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행사 기간 중 매일 다른 2가지의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온 애플리케이션과 롭스 공식 온라인 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