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는 오는 6월 1일 저녁 8 '코로나이후, 미국 증시전망과 성공적인 투자전략’ 온라인 특강을 실시한다./투교협 제공

[한스경제=김동호 기자]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는 오는 6월 1일 저녁 8시부터 미국 증시 전문가와 함께 하는 ‘코로나이후, 미국 증시전망과 성공적인 투자전략’ 온라인 특강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코로나19 이후 급변하는 세계경제 속에서 미국의 실물경제의 현주소와 증권시장의 동향과 향후 진행 방향에 대하여 전문가의 명쾌한 진단을 통해 투자자들이 현명한 투자판단을 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자리다.

강사로는 오랫동안 미국 시장을 분석해 온 이항영 열린사이버대학 교수(전 대우증권 투자정보부장)가 나서 해법의 실마리를 풀어 볼 예정이다.   

강연의 주요 내용은 ‘글로벌 재테크 시대에 왜 미국시장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 미국 투자 시 우리나라 주식시장과 다른 점은 무엇인지, 코로나19 이후 미 행정부의 정책 전환 내용은 무엇인지, 현실적인 증권시장 환경의 어려움은 무엇인지, 마지막으로 초보 투자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기업과 투자에 따른 유의사항 등‘ 이다.

시청 방법은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의 유튜브나 페이스북, 네이버TV 채널 중 본인에게 편리한 채널에 접속해 시청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