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증정 이벤트 홍보 이미지. /다방 제공

[한스경제=황보준엽 기자] 다방 운영사 스테이션3가 KBO 키움히어로즈 야구 유니폼을 증정하는 '다방X키움히어로즈 유니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다방은 지난 달 키움히어로즈와 2020 시즌 공식 스폰서 협약을 체결,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키움히어로즈 유니폼에  '다방패치'를 부착했다. 야구 중계방송을 시청하는 누구나 키움히어로즈 유니폼 우측 팔 부분에 부착된 다방패치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유니폼 증정 이벤트'는 키움히어로즈 경기 시청 중 중계화면에 잡힌 다방패치를 촬영해 사진과 함께 유니폼을 받고 싶은 이유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키움히어로즈 경기는 총 8회 예정돼 있다.

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는 키움히어로즈 2020시즌 고급형 유니폼을 제공한다. 각 유니폼에는 키움히어로즈의 인기 선수 이름도 새겨져 있어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다방 앱을 실행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하면 된다.

스테이션3 다방 브랜드마케팅팀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집관족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야구 경기를 보며 재미나게 이벤트에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보준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