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제공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6월 한 달간 차량 상태를 점검해주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기존 17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에서 36개 항목 점검으로 확대한 유상점검 서비스다. 타이어와 에어컨, 오일류 등 일반 점검은 물론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 마운트 상태, 등속 조인트 부트 등 항목들을 세분화했다. 

또한,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추가 정비가 필요한 시점에 ‘MY 르노삼성’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운전자가 편리하게 차량 정비 주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서비스는 6월 한달간만 무상으로 제공되며, 7월부터는 부가세 포함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보다 철저한 고객의 안전 관리를 위해 점검 항목을 세분화한 36개 항목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6월 한 달간 무상 점검 이벤트를 통해 더운 여름시즌을 앞두고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한빛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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