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250h F SPORT_익스테리어 컬러 레드(좌), 카키(우)/렉서스코리아 제공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렉서스 UX 250h F SPORT’를 UX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해 2일 공식 출시했다.

‘UX 250h’는 2019년 국내에 소개된 렉서스 최초의 콤팩트 스포츠유틸리티(SUV)다. 이번에 선보이는 ‘UX 250h F SPORT’는 메쉬패턴의 스핀들그릴, 18인치 알루미늄 휠 등 스포티한 디자인 요소와, 운전자의 자세유지를 도와주는 스포츠시트, 8인치 컬러 TFT LCD 멀티미터 등 주행에 즐거움을 주는 각종기능이 결합된 프리미엄 스포츠 패키지다. 

더불어 레이싱카의 리어윙에서 영감을 받은 후면의 에어로라이트 블레이드는 좌, 우 리어 램프가 평행한 일직선으로 이어진다. 또 F SPORT 전용 컬러인 화이트노바, 히트블루와 카키 및 레드도 새롭게 추가되면서 총 9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췄다.

편의사양으로는 ASC(Active Sound Control)가 눈에 띈다. 버튼을 누르면 최적의 엔진소리를 스피커를 통해 운전자에게 전달하여 드라이빙의 재미를 높이고, 8인치 컬러 TFT LCD 멀티미터는 다양한 모션그래픽으로 주행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한다.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으로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10.3인치의 센터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운전석 이지억세스, 메모리시트 기능으로 편리한 승·하차가 가능하다.

한편, UX 250h F SPORT출시를 기념해 ‘런 캠페인’을 실시한다. 하이브리드 SUV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온라인 해시태그 이벤트, 렉서스의 자동차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투에서 진행되는 SUV 라인업 특별전시와 젊은 농부와 함께 런(R.U.N)을 테마로 한 4종의 시즌음료를 런칭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라인업을 갖춘 브랜드”라며, “UX 250h F SPORT는 다이내믹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찾으셨던 고객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UX 250h F SPORT의 가격은 5070만원으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와 전국 렉서스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