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황정민, 이정재의 재회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기대 포인트를 공개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황정민, 이정재가 ‘신세계’ 이후 7년만에 다시 만난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들은 ‘신세계’에서 일명 ‘부라더’ 신드롬을 일으켰다. 서로 믿지만, 믿을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한국 영화 팬들의 가슴을 흔들어놨다. 7년 동안 작품 속에서 재회가 없던 이들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통해 폭발적인 연기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

두 번째 기대 포인트는 이들이 천만 영화의 주역들이라는 점이다. 황정민은 ‘베테랑’ ‘국제시장’으로 이정재는 ‘신과함께’ 시리즈, ‘도둑들’ ‘암살’을 통해 천만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올여름 정체된 한국 영화계에 이들이 흥행 구원 투수가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황정민, 이정재 모두 오랜만에 액션 영화에 도전한다는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황정민은 ‘베테랑’ 이후 이정재는 ‘대립군’ 이후 액션 도전이다. 영화의 첫 느낌에 대해 황정민은 “액션영화로서 좋은 장점들이 시나리오 안에 스며들어 있었다. 만약 영화로 나온다면, 한국 액션 영화의 한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 거란 기대감으로 영화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이정재는 “인물구도와 이야기가 명쾌해 어떤 것을 표현해도 분명하게 나올 것 같은 영화였다. 아주 시원한 액션 영화가 한 편 나올 것 같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7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